상시 운영되는 고객서비스 공간입니다. 티켓예매, 공연안내, 셔틀버스 안내, 귀가 버스 운영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모든 업무를 친절하고 신속하게 제공합니다. 그 밖에도, 응급환자를 위한 비상약품이 구비되어 있으며, 장애인이나 도움이 필요하신 관람객을 위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국립극장은 유아동반 가족의 편안하고 즐거운 공연관람과 국립극장 전속단체 단원들의 예술활동을 위해 <어린이놀이터(라온누리)>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라온누리는 순수 한국말로 '즐거운 세상'이란 뜻입니다.
(유아가 울거나 적응하지 못할 경우, 부모님은 자녀와 함께 놀이방 외부에서 대기해주십시오. 다른 유아들이 부모님을 찾거나 울기 시작하는 등 놀이방의 전체 분위기가 흐트러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. 보호자가 입장할 수 없다는 점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.)
객석 내 가지고 들어갈 수 없는 물품 (꽃다발, 음식물, 캐리어)에 한하여 보관 가능합니다.
*각 극장별(달오름, 하늘) 물품보관소 별도 운영
물품보관소 운영시간 이후에도 찾아가지 않는 물품은
고객지원센터 (02-2280-4114)에 이관되어 유실물로 처리됩니다.
해오름극장 공연 관람 시 L층 고객지원센터에서 오페라글라스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.
(수량이 한정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.)
*파손 혹은 분실 시 물품 가격을 보상하셔야 합니다.
(오페라글라스 50,000원/ 케이스 8,000원 부과)
**해당 오페라글라스는 10배율x25mm렌즈로 대극장 공연 관람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.